창의소프트웨어공학부 학생들을 위하여 프로그래밍실습I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복습하기 위한 콘테스트를 실시합니다.(아이디가 본인 학번이 아닌 경우에는 보너스 점수를 받을 수 없습니다.)
Problem ID | Title | Source/Category | AC | Submit | |
Problem A | 험악한 개 | 35 | 96 | ||
Problem B | 원의 면적 구하기 | 33 | 156 | ||
Problem C | 관객수 통계 구하기 | 32 | 52 | ||
Problem D | 문자 출력하기 #2 | 32 | 43 | ||
Problem E | 나머지 구하기 #2 | 32 | 105 | ||
Problem F | 최대로 살 수 있는 사탕의 개수 계산하기 #2 | 28 | 51 | ||
Problem G | 마법의 수 찾아내기 #3 | 29 | 51 | ||
Problem H | 오븐 시계 #3 | 23 | 137 | ||
Problem I | 이차방적식과 근의 판별 #3 | 26 | 73 | ||
Problem J | 뱀게임에서 과일 위치 파악하기 - easy | 23 | 52 | ||
Problem K | 팰린드롬 숫자 #1 | 24 | 42 | ||
Problem L | 로또 추천 번호 판정하기 - Basic | 24 | 47 | ||
Problem M | 재미있는 주사위 게임 #2 | 24 | 101 | ||
Problem N | 스마트폰 구매 대작전 #5 | 21 | 32 | ||
Problem O | 탑 그리기 #2 | 18 | 37 | ||
Problem P | 알파벳 다이아몬드 #2 | 23 | 54 | ||
Problem Q | 최저가 5 제품의 평균 가격 구하기 | 23 | 42 | ||
Problem R | n의 배수 세기 | 19 | 26 | ||
Problem S | 매트릭스의 합 #2 | 16 | 71 | ||
Problem T | 과잉수 찾기 #2 | 18 | 136 | ||
Problem U | 삼목(tic-tac-toe) 게임 판정하기-Easy | 18 | 40 | ||
Problem V | 로또 당첨 번호 빈도수 확인하기 | 17 | 20 | ||
Problem W | 과수, 야채 심기 | 9 | 24 | ||
Problem X | 오목 | 15 | 22 | ||
Problem Y | 중복된 숫자 지우기 | 16 | 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