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지뢰찾기’ 게임을 개발하려고 한다. 이를 위해서 전체 셀의 수와 지뢰의 개수를 확인하여 출력한 후, 지뢰가 없는 셀에 인접한 셀들 중 지뢰가 몇 개 놓여 있는지를 카운트하여 그 값을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
보자.
지뢰밭이 주어질 경우에 지뢰가 없는 셀은 주변 셀(가로, 세로, 대각선으로 인접한 셀)들
중에 몇 개의 지뢰가 있는지를 확인하여 그 숫자를 출력하고, 지뢰가 있는 셀은 원래대로 지뢰 모양이
출력되도록 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라.
만약 전체 셀에 지뢰가 하나도 없는 경우라면 No Mine 이라고만 출력한다.
맨 처음 테스트 케이스의 개수 T(1 <= T
<= 10)를 입력 받는다.
그 뒤에 M x N 크기(M: 높이, N: 폭)의
지뢰밭을 의미하는 M, N(3<= M, N <=35) 을 입력 받는다.
그 다음에 M x N 크기의 지뢰밭이 입력된다.
지뢰가 없는 셀은 ‘-’ 문자로 표시되며 지뢰가 있는 셀은 특수
문자 ‘@’로 표시된다.
각 테스트 케이스마다 전체영역의 셀 개수와 지뢰 개수를 한 줄에 공백 하나로 구분하여 출력한다, 그 다음 줄에는 만약 지뢰가 하나도 없는 경우라면 No Mine 이라고만
출력하고, 만약 지뢰가 1개 이상 존재하는 경우라면 주변
셀에 존재하는 지뢰의 개수를 M x N 크기로 출력한다(출력 예시 형식 참조).
지뢰가 있는 자리는 원래대로 특수문자 ‘@’를 출력한다.
2
3 4
----
----
----
5 5
@----
----@
-@-@-
-@---
-----
12 0
No Mine
25 5
@1011
2222@
2@3@2
2@311
111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