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blem J: 테트리스

Problem J: 테트리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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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escription

테트리스 게임에서는 한 행이 모두  블록으로 채워지면 그 블록은 사라지고 그에 따른 점수를 얻게 된다. 
예를 들어 왼쪽의 모양과 같은 테트리스 상태가 있다면 상태는  오른쪽과 같이 바뀌게 된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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테트리스의 상태가 주어졌을 때, 이 상태 결과를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라.

Input

맨 처음 테스트 케이스의 개수 T(1 <= T <= 100)를 입력받는다. 
그 뒤에 테스트 케이스의 개수만큼 맵의 행 R을 입력 받는다. 그 다음 테트리스 맵의 정보를 입력 받는데 @는 블록이고 .는 블록이 없는 공간이다. 열은 항상 10으로 고정되어 있다고 가정한다. (5 <= R <= 20)

Output

각 테스트 케이스마다 테트리스 맵의 상태 결과를 출력한다.(각 테스트케이스 결과들 사이에는 빈 줄을 넣지 않도록 한다)

Sample Input Copy

1
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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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ample Output Copy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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